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꿈해몽] 사슴과 관련된 꿈해몽
    전체/꿈해몽 2023. 11. 26. 00:38
    반응형

    사슴과-관련된-꿈해몽
    사슴과-관련된-꿈해몽

    사슴과 관련된 꿈해몽을 공유드립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사슴이 도망치는 꿈

    이 꿈은 생각보다 좋은 꿈입니다. 꿈에서 사슴이나 토끼 등 산에서 사는 동물이 도망치는 것을 보는 경우라면 내가 그동안 노력한 지식이나 지혜를 통해서 재산을 늘릴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사슴뿔을 시장이나 마트 등에서 사서 집으로 들고 들어오는 꿈

    어떠한 단체에 속해있는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상을 받거나 표장장이나 훈장 등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. 이 경우가 아니라면 상당히 값이 나가거나 고귀한 물건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숲에서 사슴뿔을 얻게 되는 꿈

    아주 좋은 꿈입니다. 녹용은 예로부터 좋은 약재로 평가받는 물건입니다. 이런 좋은 물건을 얻었으니 뜻하지 않게 횡재를 할 수도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. 혹은 조만간 주변 사람으로부터 선물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사슴 고기를 먹게 되는 꿈

    이 꿈을 꾸었다면 두 가지 해석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. 자신이 행한 일로 재물을 크게 얻거나 선물 등을 받을 수 있는 꿈이지만, 이 경우가 아니라면 나의 실수로 재물에 손해를 볼 수도 있는 꿈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사슴을 타고 숲으로 가는 꿈

    좋은 꿈입니다. 직장을 다니는 분이 이 꿈을 꾸었다면 승진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 공부를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원하는 학교나 원하는 직장에 합격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. 만일 취업에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이 이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원하는 회사의 공고가 올라오거나 내가 지원한 회사에서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. 만일 선거에 나간 사람이라면 당선될 확률이 높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마치 조명 뒤에 서있는 것처럼 털 색깔이 영롱한 사슴을 보는 꿈

    이 꿈은 태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. 만일 이 꿈을 꾸었다면 예술 방면으로 상당히 뛰어난 아이를 출산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사슴이 한가롭게 노니는 것을 보는 꿈

    이 꿈은 태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. 사슴은 십장생 중 하나일 정도로 영물인데요, 이러한 영물이 노니는 것을 보았으니 만일 태몽인 경우 상당히 고고하고 훌륭한 아이를 얻게 되었음을 의미합니다. 이 경우가 아니라면 재물운이 상승하여 집에 재산이 늘거나 횡재를 할 수도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. 또한 집에 좋은 소식이 들어오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꿈속에서 사슴을 죽이게 되는 경우

    꿈에서 깨어났을 때 마음이 찜찜할 수 있겠지만 좋은 꿈입니다. 만일 이 꿈을 꾸었다면 평소 바라왔던 일이 이루어질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사슴의 목을 쓰다듬는 꿈

    이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 등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사슴과 함께 들에서 즐겁게 뛰노는 꿈

    이 꿈을 꾸었다면 현재 썸을 타고 있는 사람 혹은 연인 관계에 있는 사람과 기분 좋은 곳을 구경하면서 즐기거나 콘서트, 전람회, 전시회 등 문화 관련된 행사에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사슴의 몸에서 눈이 부실정도로 찬란한 빛이 뿜어져 나오는 꿈

    이 꿈은 사슴의 몸에서 나는 빛이 꿈을 꾸는 내내 유지되는지 여부에 따라서 해석이 갈리게 됩니다. 만일 이 빛이 꿈을 꾸는 중에 사라져 버렸다면 신변에 좋지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 하지만 빛이 강하게 계속 유지가 된다면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하며, 큰 행운이 기다리고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.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